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연애직캠'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 돌파

입력 2018-04-11 11: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2 '연애직캠'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 돌파
JTBC2 '연애직캠'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 돌파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애직캠'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연애직캠'의 영상 클립이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에 올라온 직후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며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첫 방송 이후, 연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연애직캠'은 연애를 주제로 한 랭킹과 실제 커플들의 리얼 '실험 카메라'를 통해 남녀 관계의 문제점과 해답을 알아보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그우먼 장도연과 모델 주우재가 2MC를 맡아 호흡을 맞추고 있다.

'연애직캠' 속 한 코너인 '실험 카메라'에서는 매회 연인 사이라면 겪어봤을 상황을 제시해 많은 네티즌의 공감과 호응을 사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1화 '정 뚝 떨어지는 내 연인의 최악의 행동 BEST 5' 실험 카메라 영상은 지난 10일 기준,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2화 '키스를 부르는 내 연인의 심쿵 스킬 BEST 5' 실험 카메라 역시 조회수 150만 뷰에 육박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방송 출연을 원하는 커플들의 출연 신청이 폭주하며 연애직캠 공식 홈페이지가 잠시 마비되는 해프닝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오는 11일 수요일 밤 9시, JTBC2를 통해 공개되는 '연애직캠' 3화는 '소개팅에서 피해야 할 최악의 진상'이라는 주제로 방송된다. 연애의 계절, 봄을 맞아 상상초월의 소개팅 진상 유형 BEST 5를 알아보고, 애프터 100% 성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선공개 클립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