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헬스밸런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공헌방송 후원

입력 2018-04-06 10:00 수정 2018-04-06 14: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헬스밸런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공헌방송 후원

헬스밸런스㈜(대표이사 김진식)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사회공헌 방송을 후원한다.

헬스밸런스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 3일 ‘아동옹호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의 권리 증진과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헬스밸런스는 이날 재단 측에 아동옹호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협약의 일환으로 헬스밸런스는 JTBC 지식 정보 제공 프로그램 'TV정보쇼 아지트'에서 대중들에게 재단의 아동옹호 관련 콘텐츠를 알리고, 많은 이들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방송 후원을 통해 미래 주역인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좋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참여해 뜻깊다”며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스밸런스는 전체식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양’에서 환절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튼튼쑥쑥 어린이 도라지 배’ 제품 등을 판매 중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배, 도라지를 사용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약해 환절기마다 감기로 고생하는 성인들에게도 적합하다.

홍삼을 주재료로 한 아동 관련 건강 제품 및 다양한 헬스밸런스 브랜드 제품들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