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장성규, 디스 랩 이은 성대모사 대결

입력 2018-04-02 13:55

방송: 4월 2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장성규, 디스 랩 이은 성대모사 대결

조우종과 장성규가 '디스 랩 배틀'에 이어 성대모사로 경쟁심을 불태웠다.

4월 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장성규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과 장성규는 지난 주 '디스 랩 배틀'에 이어 성대모사 대결을 펼치며 예능감을 뽐냈다. 먼저 조우종은 "내가 KBS 아나운서에 합격할 수 있었던 비법이 개인기다"라며 '박신양 성대모사'로 기선제압에 나섰다. 그러자 이에 맞선 장성규는 가수 김정민과 이진아의 노래는 물론, 양희은이 부르는 아이콘의 노래 '사랑을 했다'까지 열창하며 맞불을 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장성규는 "내가 아나운서지만 사실 롤모델은 지드래곤"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성규는 "SNS 팔로우가 0명인 지드래곤을 따라 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언팔'했다"며, "간절하면 조금씩 닮아간다"고 평행이론을 주장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장성규는 "지드래곤처럼 'SNS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면 프리 선언을 하겠다"고 폭탄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에 'SNS 팔로워가 쭉쭉 늘어날 수 있는 요리'를 주문했고, 셰프계의 SNS 스타 샘킴과 김풍 작가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맛은 물론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비주얼 요리'의 탄생에 장성규는 홀린 듯이 사진을 찍었다는 후문.

장성규와 조우종의 포복절도 성대모사 배틀과 장성규가 밝히는 '지드래곤 평행이론설'은 4월 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장성규 "손석희 사장님, 나를 정말 아낀다"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장성규, 김성주 따라잡기…결과는? '냉장고를 부탁해' 조우종-장성규, 2차 디스랩 대전…"1년을 준비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올림픽 2탄…추성훈도 놀라게 한 요리는? '냉부' 불혹 파이터 추성훈 "사랑이 위해 환갑까지 경기 뛸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