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최장수 여성듀오 다비치, 10년 장수 비결은?

입력 2018-03-25 16:18 수정 2018-03-26 16: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2' 최장수 여성듀오 다비치, 10년 장수 비결은?

'슈가맨2' 최장수 여성듀오 다비치, 10년 장수 비결은?

다비치가 10년 동안 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한다.

25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 10회에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듀오' 다비치와 떠오르는 '가창력 쁘띠듀오' 길구봉구가 출연해 폭발적인 역주행 무대를 선보인다.

이름도 모습도 개성 있는 듀오 길구봉구는 '슈가맨2'에서 "우리를 향한 오해를 먼저 풀고 싶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먼저 길구는 "이름과 생김새가 비슷해서 우리 둘을 형제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다"며, "그게 아니라 작명가 할아버지에게 각자 돈을 주고 지은 귀한 이름이다"라고 '형제설'을 부인했다. 이어 봉구도 "둘이 서 있으면 키가 커 보이지만 사실 우리 둘 다 작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길구봉구의 말솜씨에 유재석은 "가수가 아니라 개그맨인데 노래를 참 잘하는 것 아니냐"며 두 사람을 '희극인의 세계'에 영입하려 하기도 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는 "우리는 유독 잘 맞는 성격이다"라며 장수 비결을 공개했다. 그러나 "서로 불만은 전혀 없냐"는 MC들의 짓궂은 질문에 강민경은 "해리 언니가 툭하면 배고프다고 한다"며 폭로했다. 이해리 역시 "민경이는 건망증이 있는지 핸드폰을 놓고 다녀서, 출발했다가 늘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기다렸다는 듯 반박해 관객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노래도 입담도 완벽한 두 팀이 선보일 2018 역주행송 무대는 25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빅웃음 자판기 '와이키키' 열일 현장! '잘생쁨' 비주얼도 열일중 '효리네 민박2' 이효리-윤아, 첫 바다 외출! 고마운 마음 전해 '슈가맨2' 평균 키 180cm 이상…'모델 비주얼' 슈가맨의 정체는? JTBC2 '연애직캠' 장도연, 김남주로 변신…'미스티' 패러디 티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