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너비' 쿨 이재훈, 미션 영상 공개에 "세상에…" 감탄

입력 2018-02-22 13:15

2월 22일(목) 밤 12시 30분 JTBC / 23일(금) 저녁 7시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월 22일(목) 밤 12시 30분 JTBC / 23일(금) 저녁 7시 JTBC2 방송

'워너비' 쿨 이재훈, 미션 영상 공개에 "세상에…" 감탄

오는 22일 방송되는 국내 최초 MCN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워너비'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세 번째 스테이지 '1:1 데스 매치' 미션에 대한 심사와 함께 탈락자가 공개된다.

이날 심사를 받은 뷰티국 '승찌' 팀은 특수 분장을 이용한 '숨은 사람 찾기 게임'이라는 아이디어 넘치는 미션 영상을 공개해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승찌' 팀의 영상을 본 뷰티국 강주연 국장은 미션이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승찌' 팀에게 "앞으로가 더 기대 된다"라는 평가를 했고, 조이국의 이재훈 국장 역시 '승찌' 팀이 선보인 콘텐트에 감탄하며 보이며 높은 평가를 남겼다.

이어서 '승찌' 팀의 데스 매치 상대인 조이국의 '장기풍'은 '투명 인간 여자 친구와의 데이트'라는 콘셉트의 미션 영상을 자신 있게 공개했으나 앞선 뷰티국 '승찌' 팀의 심사와는 달리 심사위원단의 연이은 혹평을 받았다.

대도서관은 '장기풍'의 미션 영상을 보고 "미숙해 보인다"며 부족했던 영상의 퀄리티를 지적했고 이어 최수웅 교수 역시 "표현력을 익힐 필요가 있다"며 미흡한 메시지 전달에 대해 조언했다.

이에 '장기풍'은 함께 대결한 '승찌' 팀과 정 반대되는 심사평에 말을 잇지 못하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한편, JTBC '워너비'의 '1:1 데스 매치' 미션 영상은 오는 22일 목요일 밤 12시 30분, 다음날인 23일 금요일 저녁 7시 JTBC2에서 90분 풀 버전으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워너비' 쿨 이재훈, 촬영 도중 god 박준형과 기싸움? '워너비' 두 번째 미션 TOP4 공개…크리에이터들 충격 '워너비' 무려 22팀…아무도 예상치 못한 탈락자는 누구? '워너비' 본격 시작된 서바이벌 전쟁…탈락자 속출! '워너비' 아이돌 메이커 김성욱X스타 감독 봉만대의 '특급 강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