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으라차차 와이키키' 예쁨 버린 고원희…한밤의 만취 토크쇼

입력 2018-02-13 13: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으라차차 와이키키' 예쁨 버린 고원희…한밤의 만취 토크쇼

'으라차차 와이키키' 고원희가 세상 화끈한 면접 도전기로 통쾌한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 측은 13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만취한 서진(고원희 분)의 한밤 토크쇼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춘군단의 몸 사리지 않은 열연과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가 안방에 웃음 성수기를 몰고 온 가운데 고원희의 연기 변신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로 사랑받았던 고원희는 턱과 코 밑에 수염이 자라는 '츄바카'로 변신을 감행, 예쁨을 제대로 내려놓고 서진 캐릭터에 몰입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고원희의 재발견"이라는 평이 쇄도할 정도로 호평을 받는 가운데 다시 한번 서진의 웃음 맹활약이 예고돼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예쁨 버린 고원희…한밤의 만취 토크쇼

공개된 사진 속 서진은 만취한 채 공원에서 근황 토크에 한창이다. 빨갛게 달아오른 볼과 살짝 풀린 동공이 웃음을 유발한다. 지긋한 눈빛으로 상대를 응시하며 감정을 실어 하소연하지만 서진의 말 상대는 사람이 아닌 동상. 번지수 잘못 찾은 지도 모르고 구구절절 주절거리는 투머치토커 서진은 웃었다 울었다 궁금증을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술기운을 이기지 못하고 벤치에서 떡실신한 서진의 사연이 궁금해짐과 동시에 큰 웃음을 예고하는 고원희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오늘(13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취업준비생 서진의 웃픈 면접 도전기가 펼쳐진다.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철없는 오빠들 뒤치다꺼리하랴 낙타가 바늘귀 통과하기보다 어렵다는 취업 준비하랴 바쁜 서진은 가장 가고 싶었던 언론사에 1차 합격하면서 면접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만취를 넘어 떡실신에 이를 정도로 분노를 유발하는 상황이 연달아 펼쳐지면서 면접이 예상치 못한 환장 파티로 치닫게 된다. 앞서 공개된 바 있는 김치 싸대기를 능가하는 돼지 갈비 싸대기가 등장하는 등 '와이키키'다운 서진의 면접이 클래스가 다른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쉽지 않은 분장까지 몸 사리지 않는 연기로 소화하는 고원희의 새로운 매력이 호평을 이끌고 있다"며 "화끈한 웃음은 물론 짠한 공감까지 자아낼 서진의 면접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물오른 청춘군단의 연기와 케미로 안방에 웃음 성수기를 연 '으라차차 와이키키' 4회는 오늘(13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특급 카메오…이덕화·김서형이 뜬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왁싱 대참사…웃음 하드캐리 '으라차차 와이키키' 월요병 날리는 청춘군단…웃음 폭탄 '으라차차 와이키키' 귀까지 사로잡는다…조형우 'wild Dream'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이 또…시청자 배꼽 강탈 대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