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배정남, 캐나다 로키 여행 합류…"패키지, 와이 낫?"

입력 2018-02-12 14:05

방송: 2월 13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3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배정남, 캐나다 로키 여행 합류…"패키지, 와이 낫?"

배정남이 캐나다 패키지에 합류해 남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2월 13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캐나다 밴프로 로키산맥 투어를 떠나는 김용만 외 3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패키지의 동행으로는 배정남이 함께 했다. 그는 과거 남자들의 '워너비 모델'에서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슈어, 와이 낫?"이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키며 독특한 캐릭터를 획득한 대세 배우다.

배정남은 '뭉쳐야 뜬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는 달리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패키지 멤버 중 막내로 여행 내내 "행님"을 외치며 구수한 사투리와 애교를 선보이며 일행들의 '귀염둥이'로 등극한 것.

그러나 사랑스러움도 잠시, 배정남은 말 많은 아재들 사이에서도 끊임없는 리액션과 넘치는 체력으로 수다를 떨어 멤버들을 지치게 만들었다. 도무지 지치지 않는 '투 머치 토커' 배정남의 모습을 본 멤버들은 "배정남이 아니라 '열정남' '방정남'이다"라며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엉뚱 발랄한 동행, 배정남의 활약은 13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아재 4인방-추성훈, 아프리카 최서남단 희망봉 방문 '뭉쳐야 뜬다' 정형돈마저 경악…추성훈의 '1분 샤워' '뭉쳐야 뜬다' 사자도 추성훈 앞에서 순한 양?…애교 만발 '뭉쳐야 뜬다' 귀요미 펭귄, 알고 보니 삼촌들 용돈 뺏는 깡패? '뭉쳐야 뜬다' 추성훈, 아프리카 야생동물 앞 '귀여운 허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