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방인' 서민정, 헌터가족과의 시트콤 같은 휴일 공개

입력 2018-02-10 14:06

방송: 2월 10일(토) 오후 4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0일(토) 오후 4시 30분

서민정과 헌터 가족이 햄튼에서 함께 보낸 휴일 이야기가 다시 찾아온다.

10일(토)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는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서민정 가족의 뉴욕 친구, 헌터 가족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딸 예진의 학교 친구 헌터와의 인연으로 온 가족이 절친해진 두 가정은 그림 같은 햄튼의 별장에서 즐거운 휴일을 보냈다. 특히 서민정 가족만큼 유쾌하고 통쾌한 헌터 가족 4인의 캐릭터가 이날 방송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는 후문. 민정의 친구이자 집안의 1인자 샤나와 그의 남편 헌터, 그리고 꼬마 사랑꾼 헌터 주니어와 동생 딜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서민정은 '뉴욕 서장금'답게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 헌터 가족을 위해 푸짐한 한식 한상을 준비했다. 갈비부터 잡채, 제육복음 등 정성이 가득한 음식이 모두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공포 영화 마니아인 샤나를 위해 한국의 좀비 영화 '부산행'을 함께 시청하는 등 즐거운 휴일을 보냈다.

두 가족의 시트콤보다 더 유쾌한 휴일을 엿볼 수 있는 JTBC '이방인'은 10일(토)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이방인' 서민정, 헌터가족과의 시트콤 같은 휴일 공개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야심작 노천탕 개시! 이효리-윤아 '흥' 폭발 '밤도깨비' 송은이의 여행 메이트는? 첫 자유여행기 대공개 '미스티' 2회 만에 인생 드라마 된 이유! #격정 멜로 #미스터리 '착하게 살자' 12분의 꿀맛 같은 접견…김수로, 교도소 방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