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셜라이브] 이젠 프랑스오픈…퀴즈로 정리한 '정현 & 테니스'

입력 2018-02-06 14:20

'정현 돌풍'이 만든 테니스 열풍
러브·그랜드슬램…퀴즈로 용어정리
라이브, 스토리, 비하인드! JTBC 소셜스토리
facebook.com/JTBCstandbyyou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현 돌풍'이 만든 테니스 열풍
러브·그랜드슬램…퀴즈로 용어정리
라이브, 스토리, 비하인드! JTBC 소셜스토리
facebook.com/JTBCstandbyyou


오는 5월에 열릴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는 더 이상 남의 잔치가 아닙니다. 호주오픈 4강까지 진출하며 세계 랭킹 29위로 올라선 정현 선수가 누빌 무대이기 때문입니다.

정현 선수가 승승장구 하면서 국내에도 테니스 열풍이 불었습니다. 정현 선수와 관련된 테니스 용품은 불티나게 팔렸고, 동호회도 북적였습니다.

여러분은 정현 선수 그리고 테니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러브 게임'이라는 사랑스러운 용어는 사실 1점도 못 딴 선수에겐 달콤하지 않은 말입니다.

12년 전 로저 페더러 경기의 볼퍼슨이었던 정현 선수. 볼퍼슨 선발 경쟁률은 보통 200:1을 훌쩍 넘습니다. 

박진규 기자와 송민교 아나운서가 정현 선수와 테니스를 퀴즈로 정리해 봤습니다

※영상을 클릭하면 소셜라이브 '정현 특집 퀴즈 대잔치' 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퀴즈는 소셜라이브 생방송이 끝난 뒤 마감됐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

[영상] 정현의 '반전 매력'…이런 것도 있습니다 [인터뷰] 정현 "프랑스 오픈도 출전…We On Fire" 우상 넘어선 정현…후배 도전 본 이형택 "제 점수는요" 정현, 부상으로 기권패…페더러 "세계 톱10 자격 충분" 동양인은 어렵다? 편견에 후련하게 '스매싱' 날린 정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