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지, 새 타이틀곡 '홀리데이' 도입부·손글씨 가사 공개

입력 2018-01-26 1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수지, 새 타이틀곡 '홀리데이' 도입부·손글씨 가사 공개


수지가 컴백을 앞두고 새 타이틀곡 힌트를 투척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네이버 및 자사와 수지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뮤비 3차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서 수지는 휴양지 저택에서 플로럴 스커트를 입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휴가 분위기를 만끽하는가 하면 화이트 샌즈 사막에서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에 귀여운 걸음걸이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달한다. 이와 함께 '오늘은 holiday 네 품에 안겨 있을래 / 온 몸에 힘이 빠지네 넌 나의 유일한 쉼터가 돼 / 오늘은 all day 너에게 딱 붙어 있을래 이리와 for all my sweetest holiday'라는 가사의 도입부가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함께 선보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지가 아기자기한 손글씨로 쓴 '홀리데이(Feat. DPR LIVE)'의 전체 가사도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사흘 앞두고 곡의 도입부가 최초 공개된 뮤비 티저와 가사가 발표되면서 완곡과 뮤비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앞서 25일 오후 6시에는 이 곡의 분위기를 암시하는 포토 티저 2장도 추가로 공개됐다. 플로럴 및 블랙 원피스를 입고 휴가지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듯한 수지의 해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포토 티저는 국내 대표 사진작가인 조선희와의 작업으로 이뤄졌다.
수지는 '홀리데이(Feat. DPR LIVE)' 공개를 앞두고 미국 LA 롱비치를 배경으로 탁 트인 바다 위 요트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 'SUZY' 와 곡명 'HOLIDAY'가 새겨진 수상 비행기, 도트무늬 원피스와 화려한 선글라스 등 다양한 비주얼이 뮤비 1차 티저, 끝없이 펼쳐진 뉴멕시코주 화이트샌즈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하늘하늘한 핑크빛 롱 원피스와 흩날리는 긴 머리로 '사막의 뷰티'다운 독보적 미모를 뽐낸 뮤비 2차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는 등 '역대급' 컴백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다.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여기에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수지는 2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하고 컴백 전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연지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