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사이' 이준호X강한나, 심상치 않은 긴급 비밀 회동?

입력 2018-01-21 15:51 수정 2018-01-21 15: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사이' 이준호X강한나, 심상치 않은 긴급 비밀 회동?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와 강한나의 심상치 않은 비밀 회동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류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하 '그사이') 측은 21일 이준호와 강한나의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할멈(나문희 분)이 결국 세상을 떠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두(이준호 분)는 문수(원진아 분)가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에 밀어냈지만, 문수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강두의 외로움과 슬픔을 위로하고 곁을 지켰다. 강두가 그런 문수의 손을 잡으며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됐지만, 방송말미 윤옥(윤유선 분)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해 긴장감도 높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마주앉은 강두와 유진(강한나 분) 사이에는 긴장감이 맴돈다. 강두의 묵직하게 내려앉은 눈빛에는 진지한 걱정이 묻어있다. 유진은 자신을 찾아 온 강두를 흥미롭게 바라보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고 있다. 두 사람이 심각한 표정으로 마주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해당 장면은 예상치 못한 변수로 바이오타운 건설 현장에 위기가 닥치자 주원을 돕기 위해 강두가 유진을 찾은 것. 쇼핑몰 붕괴 사고의 생존자이자 유가족인 강두와 청유건설 오너 가족인 유진은 첫 인상은 안 좋았지만 서로에게 속내를 들키며 고민 메이트로 자리매김했다. 유진은 주원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강두에게 도움을 청했고, 할멈에게 바이오타운 건설 부지를 증여받은 강두가 유택(태인호 분)에게 추모 공원 부지 이동을 제안할 때 계약서 변경에 도움을 준 사람이 유진이었다. 인간적인 호감을 바탕으로 고민 메이트가 됐지만 바이오타운 건설, 문수, 주원과의 관계 등 복잡하게 얽힌 강두와 유진의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가게 됐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사이' 제작진은 "복잡한 감정으로 얽힌 강두와 문수, 주원, 유진이 어떤 사이로 남을지 남은 4회 동안 놓치지 말고 지켜봐야 할 핵심 관전 포인트"라며 "주원을 돕기 위해 강두와 유진이 힘을 모으며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종영까지 4회만을 남긴 '그냥 사랑하는 사이' 13회는 내일(22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역대급 반전과 함께 종영…'언터처블'이 남긴 세 가지 '믹스나인' 스페셜 MC 장성규 출연…탑나인 발표식 진행 사법 리얼리티 '착하게살자' 첫 방송 3.5% 시청률 기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알고보면 더 뭉클…4인4색 절친 '사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