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후보 한 명과 엮여봤으면"

입력 2017-12-29 12:08

방송: 12월 2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9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후보 한 명과 엮여봤으면"

레이디 제인이 훈훈한 '이완남' 후보들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 8회에서는 MC와 패널들이 연말을 맞이해 지나가는 해의 아쉬웠던 점과 내년의 덕담을 주고받았다.
 
레이디 제인은 "수많은 '이완남' 후보들이 있었지만, 단 한 명도 나와 엮이지 않았던 점이 가장 아쉽다"며 사심섞인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MC들은 "딘딘을 통해 '이완남' 후보와 레이디 제인을 엮어주려고 했었다"며, "그런데 딘딘이 가운데에서 차단하더라"며 폭로했다.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하는 MC 신동엽과 김희철의 발언에 현장이 술렁였다는 후문. 이에 딘딘은 레이디 제인마저 당황하게 만드는 발언으로 둘 사이의 관계를 일축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 회 매력적인 '이론상 완벽한 남자'들이 출연해 사랑받고 있는 JTBC '이완남'은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신동엽은 성의 대가" 칭송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결혼 전 프러포즈 안했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정신과 전문의 "김희철, 정상인지…"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과거사 다 말해" 연애바보 인증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방송 중 상의 탈의 '도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