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스터렌탈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6개월 및 LG건조기 첫달 면제 이벤트"

입력 2017-12-18 00: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스터렌탈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6개월 및 LG건조기 첫달 면제 이벤트"

렌탈전문종합몰 미스터렌탈이 월이용료 면제 및 할인, 등록비/설치비 면제, 사은품 증정,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최근에는 의류건조기, 음식물처리기, LED마스크, 디지털피아노 등 새로운 소비재 상품들의 진입과 함께 식기세척기,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렌탈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가습기능이 탑재된 가습 공기청정기 렌탈을 비롯해 모션베드, 냉온정수기, 승마운동기구 등을 찾는 소비자들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LG정수기신청시에는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온정수기 및 냉정수기 모델이 있다.

세련된 타워형 디자인의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는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이들 엘지공기청정기와 함께 LG트롬 건조기, LG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 정수기, LG디오스 전기레인지 등을 신규 패키지로 신청하면 매월 1만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이용료 2개월 면제까지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 기존 모델들과 함께 빨래건조기 렌탈 경쟁에 나섰다.

LG트롬 스타일러도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역시 1개월 월이용료 및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역시 월이용료 6회(2,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엘지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 렌탈 시장에 청호나이스도 뛰어 들었다. 사용할 때만 노출되는 히든코크로 외부환경 오염 차단을 할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토스(CHP-4021D)를 출시했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청호나이스 제품을 신청할 경우 기본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한편 최근 LED마스크 렌탈도 가능해져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가연 마스크'로 잘 알려진 CF매직 마스크는 얼굴과 두피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신청시엔 바로톡스와 헤어토닉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의 일부 모델 월이용료 할인 등 대형 브랜드들의 마케팅에 맞서는 후발 주자들도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약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렌탈케어는 큐밍S베이직(HP-630S/C)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슬림정수기(HP-710CB,HP-710CW)로 직수형정수기 시장을 공략하는 등 주로 저가 모델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루헨스는 직수형 슬림다이렉트(WHP-2300)정수기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W정수기와 W냉온정수기의 선전속에 라텍스 매트리스의 관심도 높다

김준정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