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방인' 서민정, "외로워서 미국 생활 초창기 30kg 늘어"

입력 2017-12-16 16:27

방송: 12월 16일(토) 오후 5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6일(토) 오후 5시 50분

'이방인' 서민정, "외로워서 미국 생활 초창기 30kg 늘어"


'뉴욕댁' 서민정이 남편과의 연애사와 미국 생활 초창기의 어려움을 공개한다.

16일(토)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 서민정-안상훈 부부의 알콩달콩 브루클린 데이트가 공개된다.

신혼 초에 살았던 브루클린에 방문한 서민정과 안상훈은 딸 예진을 임신했을 당시 자주 갔었던 피자집을 방문했다. 서민정은 결혼 초 임신 당시 30kg 이상 살이 쪘던 과거를 떠올리며 "사람을 잘 만나지 않아 살이 찐지도 몰랐다"며, 음식으로 달랬던 외로운 시절을 밝혔다. 남편 안상훈 역시 초기 정착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해야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서민정과의 추억과 힘들었던 시절의 감정을 공유했다.

'이방인' 서민정, "외로워서 미국 생활 초창기 30kg 늘어"


또한 딸 예진에 대한 부부의 애틋한 감정도 드러났다. 특히 안상훈은 "초보아빠 시절 예진에게 했던 행동이 정말 후회가 된다"며 눈물을 펑펑 쏟아 그 사연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어 첫 소개팅을 하던 당시까지 거슬러 올라간 두 사람은 손을 마주잡고 그 때의 기분을 회상했다. 남편 안상훈은 서민정과 처음 만났던 장소, 옷차림, 서민정의 표정까지 모두 기억해 달달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사랑'을 선택해 낯선 땅으로 떠난 서민정의 '뉴욕라이프'는 16일(토)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방인' 천재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생계유지 때문에 콩쿠르" '이방인' 추신수, "난 쓰레기통으로 불린다" 별명 가진 사연은? '이방인' 서민정 부부의 은밀한 취미…한밤중 전쟁 벌어진 사연은? '이방인' 뉴욕댁 서민정, 12첩 저녁 밥상으로 '서장금' 인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