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천대, 2017 청년CEO육성사업 최종발표회 개최

입력 2017-12-16 06: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김천대, 2017 청년CEO육성사업 최종발표회 개최

김천시가 지원하고 김천대학교 청년CEO육성사업단이 주관 기관으로 진행한 2017년 청년CEO육성사업의 최종 성과 발표회가 지난 12일 김천혁신도시내 로제니아 호텔에서 개최됐다.

올해 3월부터 김천시와 김천대 청년CEO육성사업단에서는 김천 관내에 청년 창업자 희망자들을 모집해 창업 초기 자금과 스타트업에 필요한 기틀을 마련해 주고 기업 경영 노하우, 정보 제공, 투자유치, 특허출원, 상법, 민접, 제품 마케팅에 관한 지원을 해 왔다.

올해도 10명의 청년 창업 CEO 후보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통하여 선발됐으며 선발된 청년 CEO 후보자들은 김천대 청년CEO육성사업단이 주최한 모든 창업 경영 교육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이번 최종 성과 발표회에는 서울대학교 학교 기업인 대학두유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송원종 대표와 전국 자치단체 원도심재생 사업 기획 전문가인 디자인통 신순정 대표를 심사위원으로 초빙했다.

'김천 마당발 for kakao' 애플리케이션 운영 사업 아이템을 개발한 나중규 청년 CEO가 1등, '은애하다'라는 생활한복 아이템을 개발한 심은애 대표가 2등, 종합 디자인 교육 전문 아이템 꾼집소(꾼들의 집합소)를 개발한 이아란 대표가 3등을 차지했다.

2017 청년CEO육성사업은 김천시가 지난 10년동안 꾸준히 추진해 온 사업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기발한 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청년 CEO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으로 성장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조은애 기자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