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의 외사친' 바쁜 아빠 윤종신 "6개월만 시간이 있다면…"

입력 2017-12-15 11:51

방송: 12월 17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7일(일) 저녁 8시 50분

'나의 외사친' 바쁜 아빠 윤종신 "6개월만 시간이 있다면…"


'바쁜 아빠' 윤종신이 가족을 향해 변화된 심경을 고백했다.

17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나의 외사친'에서는 호주 바이런베이에서 '외사친' 데이브 가족과 힐링의 시간을 갖는 윤종신 부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윤종신은 바이런베이 해변 나들이에 이어 데이브 가족이 평소 즐겨 찾는 농장과 호수를 함께 방문해 평화로운 한 때를 보냈다.

윤종신은 "한국에서는 너무 바빠 가족들과 일주일에 한 번도 시간을 보내지 못할 때가 많다"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특히 라임과 외사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일상 속에서 윤종신은 "바이런베이에서 6개월만 살고 싶다. 가족들과 함께 있고 싶다"며 조심스럽게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나의 외사친'을 통해 윤종신은 딸 라임이와 온전히 시간을 보내며 어색했던 부녀사이가 크게 개선됐다는 후문. 하지만 라임이를 완전히 만족시키기엔 부실한 '늙은 아빠'로, 약한 체력이 끊임없이 굴욕을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워커홀릭 윤종신의 마음도 돌려놓은 바이런베이의 일상이 공개되는 JTBC '나의 외사친'은 17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나의 외사친' 심상정, '순례자의 길'서 엉뚱 매력 폭발 '나의 외사친' 늙은 아빠 윤종신, 나무타기 도중 '대 굴욕' '나의 외사친' 윤후, 외사친 해나와 아쉬운 이별 "굿바이, 후" '나의 외사친' 심상정, 스페인서 숨겨둔 잠버릇 공개? '나의 외사친' 윤종신 "딸 라임이와의 시간 위해 출연 결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