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레드벨벳, 히트곡 열창에도 무반응 '굴욕'

입력 2017-11-22 14:48

방송: 11월 22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2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레드벨벳, 히트곡 열창에도 무반응 '굴욕'


레드벨벳도 굴욕 퍼레이드를 피하지 못했다.

2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조이가 밥동무로 출연해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양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한 끼에 도전한 동네는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한 빌라촌으로 붉은 벽돌로 통일된 단독 주택형 빌라가 대거 밀집해 있는 곳이다. 날이 저물고 본격적으로 한 끼 도전에 나선 규동형제와 레드벨벳. 규동형제의 코치 아래 아이린과 조이는 벨 앞에서 차분하게 자신을 설명하며 한 끼를 부탁했지만 냉담한 반응이 돌아왔다.

이에 다급해진 아이린과 조이는 히트곡인 '빨간 맛'을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절박한 한 끼의 문을 두드렸다. 하지만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도 피할 수 없는 퉁명스런 답변에 두 사람은 좌절하며 평정심을 잃었고, 이를 지켜보던 규동형제는 최초로 양 팀 모두 한 끼 실패를 우려하기도 했다.

양재동에서 한 끼 실패의 문턱에 선 레드벨벳 아이린과 조이의 운명은 2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양재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문화훈장 받고 '품위' 지키는 이경규…달라진 모습 '한끼줍쇼' 조이 "민들레와 대화"…소통왕 강호동도 '깜짝' '밤도깨비' 보아, "'프듀101' 순위 발표에 종현 없어 슬펐다" '한끼줍쇼' 소통왕 강호동 잡는 '감성왕' 양세형 등장 '한끼줍쇼' 예능 대부 이덕화-대세 양세형 출연…"나 덕화예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