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정형돈 "인피니트 성규, 가장 살가운 동생"

입력 2017-11-13 13:51

방송: 11월 14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4일(화) 밤 10시 50분

'뭉쳐야 뜬다' 정형돈 "인피니트 성규, 가장 살가운 동생"


'뭉쳐야 뜬다' 정형돈 "인피니트 성규, 가장 살가운 동생"


정형돈이 성규와의 각별한 인연이 된 사연을 공개했다.

14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오사카에서 우정 여행을 이어가는 김용만외 7명의 모습이 공개된다.

저녁식사 자리에서 얘기를 나누던 패키지 팀원들은 중년 개그맨 정형돈과 현직 아이돌 성규가 '우정 여행'까지 올 수 있었던 사연에 대해 물었다. 나이부터 직업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친구가 된 계기를 물은 것.

이에 정형돈은 "6년 전쯤 '주간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섭외가 너무 어려웠었다"며, "그때 처음으로 나와 준 게 인피니트였다"고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정형돈은, "성규는 그 이후에도 어려울 때마다 연락하면 언제든지 도와준 동생이다"라며, "여러모로 성규가 나에게 제일 살가운 동생"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맞다, 성규를 처음 봤는데도 참 매력이 있는 사람 같다"며, "이제 성규는 '뭉쳐야 뜬다' 공식 동생이다"라고 인증해 따뜻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정형돈과 성규의 뜨거운 우정은 14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 이연복 셰프, 오사카 공중전화 부스서 오열한 사연은? '뭉쳐야 뜬다' '꽃중년' 김승수, 오사카 공항서 인기 폭발 '뭉뜬' 1주년 절친 특집! 30년차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총출동 '뭉쳐야 뜬다' 아빠로 돌아온 비…"애청자라 출연 결심" '뭉쳐야 뜬다' 정형돈, 패키지서 낙상사고? '눕방' 도중 봉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