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셀레뷰' 블랙세럼팩트&블랙세럼립루즈, 겟잇뷰티 촬영

입력 2017-10-19 15:57 수정 2017-10-19 16: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셀레뷰' 블랙세럼팩트&블랙세럼립루즈, 겟잇뷰티 촬영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졌다. 언제 더웠냐는 듯 아침 저녁으로는 패딩 점퍼에 손이 갈 정도로 찬 바람이 분다. 계절의 변화는 여성들의 옷차림과 메이크업에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만큼, 거리는 트렌치코트를 입고 레드 립스틱을 바른 가을 여자들로 물들고 있다.

가을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고혹적인 이미지를 동경하지 않는 여자가 있을까. 아무리 수수하고 청순한 스타일의 여성이라도 한 번쯤은 팜므파탈로의 변신을 꿈꾼다.

게다가 그 어떤 변신도 허용되는 '할로윈데이'까지 다가온다. 해보고 싶었지만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았던 강렬한 메이크업, 너무 맘에 들어 구매했지만 평소 스타일과 달라 화장대에 고이 모셔둔 화장품을 선보일 기회가 오는 것이다.

이에 여성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할로윈데이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특히 섹시한 뱀파이어는 할로윈데이 대표 컨셉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방송에서는 박나래가 창백하면서도 투명한 피부 표현과 피를 먹은 듯 검붉으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내뿜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박나래의 메이크업에 활용된 제품은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와 블랙세럼립루즈로, 결점없이 피부 표현과 선명하고 엣지있는 립스틱 발색을 구현했다는 평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겟잇뷰티에서 사용한 팩트의 경우 얇게 발리면서도 결점을 가려주기 때문에 투명 메이크업과 완벽한 커버력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고, 립루즈는 발색력 뿐만 아니라 세럼 성분이 60%나 함유되어 촉촉함까지 유지할 수 있다”면서 “셀레뷰는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