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강호동 잡는 차태현…"강호동은 옛날 스타일"

입력 2017-10-18 14:22 수정 2017-10-18 14:22

방송: 10월 18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8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강호동 잡는 차태현…"강호동은 옛날 스타일"


'한끼줍쇼' 강호동 잡는 차태현…"강호동은 옛날 스타일"


JTBC '한끼줍쇼' 망원동 리턴즈 편에 배우 차태현과 이연희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1년 만에 다시 첫 한 끼 도전지였던 망원동을 찾았다. 1년 전과 같이 지하철을 타고 망원동으로 이동하던 규동형제는 환승을 위해 내린 지하철역에서 수상한 남녀를 목격했다. 바로 '한끼줍쇼'의 1주년 축하를 위해 특별 밥동무로 나선 배우 차태현과 이연희.

'한끼줍쇼' 초창기에 밥 동무 섭외 0순위였던 차태현은 그 당시 섭외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차태현은 "제작진이 '한끼줍쇼' 제작을 결정하고 그 다음 주 부터 섭외연락이 왔던 것 같다. 그 땐 1년까지 할 줄 모르고 출연을 미뤘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차태현은 '한끼줍쇼'의 진행자 강호동을 저격했다. 차태현은 한 결 같은 강호동의 진행방식에 대해 "강호동의 무리한 설정은 너무 옛날 스타일이다"라며 거침없는 발언을 서슴지 않아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1주년 축하와 동시에 규동형제를 잡으러 온 저격수 차태현과 여신 미모 이연희의 한 끼 도전은 18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망원동 리턴즈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1주년 특집, 다시 찾은 망원동…치욕의 역사 벗나? '한끼줍쇼' 존박 "오디션 당시 이승철 독설, 기분 나빴다" '한끼줍쇼' 말띠 이승철-말상 존박 '말의 도시' 과천서 도전 '한끼줍쇼' 이경규 vs 방탄소년단 진, 눈알 굴리기 대회 승자는?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삼성동 출격…톱스타 연예인 집 등장?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