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패키지' 이영자 특별출연, 강렬한 웃음폭탄 장전 예고!

입력 2017-10-13 14:31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첫 방송.

'더패키지' 이영자 특별출연, 강렬한 웃음폭탄 장전 예고!


개그우먼 이영자가 '더패키지' 첫 회에 특별출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가 이영자의 특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캐릭터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 프랑스로 떠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 모인 여행자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특히 혼자 온 손님 산마루(정용화)가 이영자에게 굴욕을 당한다고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첫 회에 등장하는 이영자는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패키지여행을 떠나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등 여행자들과의 짧지만 강렬했던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더패키지' 오늘 출발! 여행자들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 다섯 '더패키지' 천성일 작가 "관계에 대한 이야기…소통의 과정" '더패키지' 성동일 특별출연 '슈퍼 그뤠잇'…의리로 지원사격 '더패키지' 첫방 앞두고 여행 자극 포토.zip 전격 공개 '더패키지' 이연희X정용화 "떠나요"…가이드북 전국 배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