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러머 리노, 사운드브레너 선정 월드 톱5 선정…월드 아티스트와 어깨 나란히

입력 2017-10-12 17: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드러머 리노, 사운드브레너 선정 월드 톱5 선정…월드 아티스트와 어깨 나란히

드러머 리노가 사운드브레너가 선택한 세계 다섯 번째 월드 드러머에 선정됐다.

리노는 12일 "음악인에게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사운드브레너(Soundbrenner)' 가 선택한 세계 5번째 월드 드러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운드브레너가 선정한 월드 아티스트는 총 14명이다. 이중 리노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뽑힌 드러머다. 이로써 월드아티스트 14인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국 뮤지션의 큰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리노는 "올해 하반기 REGALTIP STICK 회사에서 '리노 팍(Lino Park)'의 커스텀 스틱(Honey tip)출시를 앞두고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운드브레너 마케팅 담당자인 켈빈은 "사운드브레너와 인터네셔널 아티스트의 계약을 마쳤다. 리노가 사운드브레너 펄스를 착용해 연주하는 포스터 및 광고와 홍보영상이 한국과 전세계에 홍보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음악적으로 뛰어난 재능을 가진 리노와 협력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사운드브레너 펄스에서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한 리노의 목표를 지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리노는 KORG 와 DW DRUMS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밀라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와 함께 오니츠카타이거 2017 AW 콜렉션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미현 기자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