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나큰, "'믹스나인' 출연..어려운 결정에 응원 부탁" [공식]

입력 2017-09-29 2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크나큰, "'믹스나인' 출연..어려운 결정에 응원 부탁" [공식]


그룹 크나큰이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다.

크나큰 소속사 측은 29일 공식 홈페이지에 'YNB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크나큰을 사랑해주시는 팅커벨 여러분께 최근 가장 궁금해하셨던 이야기에 대해 전달드리려 합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연과 관련하여 당사는 제작진 측으로부터 제안받아 이에 크나큰 멤버들과 회사는 함께 오랜 시간 고민과 충분한 논의 끝에, 최근 멤버 전원이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라고 '믹스나인'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어 '새로운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JTBC 믹스나인을 통해 멤버들의 숨은 잠재력과 자신들의 역량을 십분 발휘할 예정입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린 크나큰 멤버들에게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크나큰은 지난해 초 데뷔한 아이돌 그룹이다. 이미 데뷔해 활동해온 그룹이라 이번 출연이 이들에겐 또 다른 도전이자 터닝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크나큰 멤버들이 각종 미션을 통해서 음악방송에서 보여줬던 것과 또 다른 개인 역량을 보여주고 실력발휘를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JTBC '믹스나인'은 Mnet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 등을 연출한 CJ E&M 출신 한동철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60여개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competition) 프로그램이다. '믹스나인'은 최종적으로 보이그룹 9명, 걸그룹 9명이 대결을 펼친 뒤 데뷔를 한다. 10월 29일 오후 4시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