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웃음 유발 2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9-28 15:16 수정 2017-09-28 15: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웃음 유발 2인 포스터 공개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장나라·손호준의 코믹한 포스터와 함께 '청량청춘' 단체컷이 청명한 가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측은 장나라·손호준의 극과 극 매력이 담긴 2인 포스터와 장나라·손호준·허정민·한보름·이이경·장기용·고보결·조혜정의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단체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 특히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인 포스터는 장나라(마진주)-손호준(최반도) 커플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인다. 포스터 상단의 장나라는 연분홍 원피스를 곱게 차려 입고, 손호준에게 선물 받은 장미 한 다발을 든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손호준은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스무 살 새내기 청춘의 풋풋함을 뽐내고 있다. 시작하는 연인인 두 사람의 해사한 미소가 두근두근한 설렘을 오롯이 전달해준다.

그러나 하단 비주얼은 정반대다. 전쟁 같은 결혼 생활의 앙숙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나라는 앞치마를 둘러매고 수줍게 받았던 장미를 무기 삼아 손호준을 위협하고 있다. 이에 미간을 찡그리며 어떻게든 장나라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 손호준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과연 이들 부부 사이에 18년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주) 콘텐츠 지음 한석원 대표는 "본 포스터 촬영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덕성여대와 수원 KBS 드라마 센터에서 촬영됐다"며 "장나라와 손호준이 완벽한 부부호흡을 선보였다. 더불어 8명의 배우들이 모이자 실제 대학 동문이 된 듯 배우들 간에 끊임없는 대화가 이뤄졌다"고 했다. 또한 "올 가을 가정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고백부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