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멜로디데이, '더 유닛' 출연 확정…잠재력 뽐낸다

입력 2017-09-19 15: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단독] 멜로디데이, '더 유닛' 출연 확정…잠재력 뽐낸다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에 출연한다.

19일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멜로디데이는 최근 '더 유닛' 출연을 확정지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2014년 데뷔 싱글 '어떤 안녕'으로 데뷔한 4인조 여성 그룹이다. 예쁜 비주얼에 전원 가창력까지 겸비한 걸그룹으로 OST 계의 신데렐라로 불렸다.

멜로디데이는 그 동안 이단옆차기, 라이언전, 북극곰 등 오랜 시간 가요계 히트메이커들과 작업해 오면서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멜로디데이는 팀 활동 이외에도 멤버 여은이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7대 가왕에 등극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예인, 유민, 차희 등도 예능, 뷰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멜로디데이의 가장 최근 활동은 지난 2월 발표했던 '키스 온 더 립스'였다. 멜로디데이는 이 곡을 통해 짙은 여성미와 화려한 비주얼을 선사한 바 있다.

'더 유닛'은 전현직 아이돌을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국민 아이돌 그룹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더 유닛'에는 국내 유수의 연예 기획사 90여 곳이 참여한다. 와썹의 지애와 나리, 달샤벳 우희·세리, 다이아 예빈·솜이, 보이프렌드, 소년공화국,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등이 포함됐다. 하지만 이들 중 최종 선발 멤버는 남녀 각각 9명이다. 가수 겸 배우 비가 '더 유닛'에 도전하는 후배들에게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기 위해 MC로 나선다. 내달 28일 첫 방송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