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K-9 폭발 사고' 부상 병사, 치료 중 숨져

입력 2017-09-13 21: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K-9 폭발 사고' 부상 병사 치료 중 숨져

지난달 강원도 철원 육군 부대에서 발생한 K-9 자주포 화재 부상자 1명이 치료를 받던 중 오늘(13일) 새벽 숨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K-9 자주포 폭발사고 사망자는 모두 3명이 됐습니다. 이번에 사망한 장병은 사고 직후 병원 이송중에도 다른 분대원들을 걱정하면서 주변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 네이버, 진경준 딸 '인턴 특혜' 사과

네이버가 진경준 전 검사장 딸에게 인턴십 등 특혜를 준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네이버 한성숙 대표는 오늘 회사 공식 블로그에 사과문을 올리고, 앞으로 더 투명하게 경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어마' 강타 버진아일랜드, 100여명 탈옥

허리케인 '어마'가 휩쓴 카리브해의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의 교도소에서 100명 넘는 수감자들이 탈옥했습니다. 해병을 투입해 탈옥수들을 쫓고 있지만 아직 60여 명이 도주하고 있습니다.

4. 싱가포르 첫 여성 대통령에 할리마 야콥

싱가포르 대통령선거위원회가 후보 적격심사 결과 단독후보인 할리마 야콥 전 국회의장이 첫 여성 대통령으로 무투표 당선됐다고 밝혔습니다. 내일 취임하는 야콥 대통령은 말레이계인데 헌법은 일정 기간 이상 대통령을 배출하지 못한 소수 인종에 대해 대통령 후보 추천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홍천 유원지 부근 하천서 포탄 4발 발견 [뉴스브리핑] 남편 살해 후 암매장…부인·내연남 검거 [뉴스브리핑] 발전소 건설현장서 크레인 넘어져 1명 사망 [뉴스브리핑] '100억원대 납품조작' KAI 간부 구속 [뉴스브리핑] '뇌물 혐의'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 구속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