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케이윌-소유 밥동무 출격! 평창에서 한 끼 도전

입력 2017-09-05 15:42

방송: 9월 6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6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케이윌-소유 밥동무 출격! 평창에서 한 끼 도전


케이윌과 소유가 강원도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6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국내 최초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군으로 한 끼 여정을 떠난다. 강원도의 상징이자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을 찾아간 이경규와 강호동은 어설프게 양으로 변신을 시도한 밥동무 케이윌, 소유를 만났다.

공기 반 소리 반의 목청 좋은 케이윌과 소유에게 딱 맞는 공기청정지역 강원도에서의 한 끼 여정은 두 사람의 즉석 버스킹으로 시작됐다. 버스킹 후 규동형제와 밥동무는 본격적인 한 끼 도전을 위해 평창군 진부면으로 향했다. 7개의 면으로 나뉜 평창군에서 가장 넓은 면적과 인구수를 자랑하는 진부면은 오대산, 월정사 등의 관광명소가 근접해 있어 더욱 유명하다.

한적한 전원마을인 진부면에는 특히 잘 가꿔진 텃밭과 과실수가 집집마다 있어, 한 끼에 도전하는 규동형제와 밥동무의 호기심을 끊임없이 자극시켰다는 후문이다.

도시에서 벗어나 공기 좋고 물 좋은 강원도 평창에서 펼쳐지는 케이윌과 소유의 한 끼 도전은 6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써니, 수원서 대굴욕 "누가 장난치는 거야 지금!" '한끼줍쇼' 유리, 운명적 만남?…"어떻게 이런 인연이" '한끼줍쇼' 아이돌 문외한 이경규, "유일하게 아는 시대는 소녀시대" '한끼줍쇼' 김선아, 6년만에 예능 출격…"청심환까지 먹었다" '한끼줍쇼' 김선아-최민호, 12년 만에 '내 이름은 김삼순' 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