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신규 예능 '이론상 완벽한 남자'…미래형 매칭 프로그램 출격

입력 2017-08-23 11:11 수정 2017-08-23 11:12

방송: 10월 중

MC 신동엽 김희철 확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중

MC 신동엽 김희철 확정

신동엽과 김희철이 JTBC 신규 매칭 프로그램에 MC로 출격한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이론상 완벽한 남자'(가제, 영문명 'Perfect on Paper', 이하 '이완남')는 JTBC에서 글로벌 콘텐츠 기획 제작 배급사 엔데몰샤인과 함께 제작하는 신개념 SF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콘텐츠사와의 협약을 통해 탄생한 만큼 한국은 물론 세계 포맷시장에서 기획 단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영문 프로그램명 'Perfect on Paper'는 '이론상 완벽한 만남'을 뜻하는 영미권 관용어로서, 개인적 성향이나 생활방식, 가치관 등이 잘 맞는 연애 상대를 뜻한다. 이에 '이완남'은 스펙이 중심이 되어 진행되던 기존의 매칭 프로그램과는 달리, 전문가들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한 '성향 맞춤'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렇게 '이론상 완벽한 만남'을 도와 줄 MC로는 신동엽과 김희철이 확정됐다. 남녀관계 '맞춤' MC로 불리는 신동엽과 '아는 형님'을 통해서 예능천재로 불리는 김희철이 서로의 '이론상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JTBC '이완남'은 연구소 콘셉트의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jtbcpop)을 오픈하여 '성향 맞춤형 매치메이킹'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여자 http://naver.me/5xsDPWEl
남자 http://naver.me/xFcEoQGN

막강한 MC진과 신선한 매칭 포맷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이완남'은 오는 10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연예인 직거래 체험기 '개이득2'…첫 주자는 H.O.T. 토니-이재원 JTBC '나의 외사친' 론칭! 이수근 부자·오연수 출연 확정 '전체관람가'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 감독들이 뭉친다! 혼술 권장 토크쇼 '취중막말' 론칭…MC 정진운·김동한 발탁 JTBC-엔데몰샤인 글로벌 합작 예능 론칭…신개념 데이팅 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