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산들X백형훈X케이, 뮤지컬 '서른즈음에' 출연확정…29일 예매오픈

입력 2017-08-23 09: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산들X백형훈X케이, 뮤지컬 '서른즈음에' 출연확정…29일 예매오픈

창작뮤지컬 '서른 즈음에'가 캐스팅 라인을 공개하며 예매를 오픈한다.

10월 첫 공연의 막을 올리는 '서른 즈음에'는 고(故)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의 작사, 작곡가 강승원의 대표곡들로 이루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누구나 공감하는 질문으로 시작해 삶에 대한 후회와 기억, 동시에 서른 즈음에 겪는 사랑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으로 그린 작품이다.

2017년 팍팍한 삶의 무게를 견디는 중년 현식 역할엔 뮤지컬 배우 이정열과 조순창이, 1997년 꿈과 사랑을 찾는 청년 현식 역할엔 아이돌 스타 산들(B1A4)과 JTBC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 백형훈이 열연을 펼친다.

이들과 함께 할 사랑스러운 긍정의 아이콘인 여주인공 옥희 역할에는 디테일한 감정과 연기로 인정받는 뮤지컬 배우 유주혜와 상큼한 외모뿐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러블리즈 케이(Kei)가 맡았다. 케이는 '서른 즈음에'를 통해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어 남다른 각오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연출은 '히든싱어'와 '팬텀싱어'를 만든 JTBC 조승욱 PD가 맡았다. KBS 재직 시절 강승원과 함께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만들었던 인연으로 뮤지컬 연출을 맡게 된 그는 음악과 영상을 아우르는 탁월한 감각과 각종 음악 예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연출력을 바탕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른 즈음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0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연한다. 29일 각 예매처에서 예매를 오픈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