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품위있는 그녀' 카메라 밖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사진 공개

입력 2017-08-17 10:28

- 김희선, 김선아 비롯한 출연배우들의 웃음꽃 피는 현장 포착!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김희선, 김선아 비롯한 출연배우들의 웃음꽃 피는 현장 포착!

'품위있는 그녀' 카메라 밖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사진 공개


'품위있는 그녀' 배우들의 카메라 밖 모습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들의 훈훈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선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기우(강기호 역), 이태임(윤성희 역), 김용건(안태동 역), 황효은(천방순 역)의 밝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미소와 장난기 가득한 배우들의 생생한 모습은 촬영장을 빛내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희선은 대기 시간 상대 배우와 담소를 나누며 촬영 전 긴장을 풀고 있다. 친화력이 좋은 김희선은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고 스스럼없이 지냈다.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사소한 것에도 즐거워하며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촬영 시작 전 김용건과 대사를 맞춰보고 있던 김선아는 극 중 미스터리한 욕망녀 박복자(김선아 분)와는 180도 다른 천진난만함으로 눈길을 끈다. 같이 나오는 씬이 많은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의견을 주고받기도 했다고.

밉상커플로 안방극장의 공분을 사고 있는 정상훈과 이태임은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정상훈은 재치와 코믹함으로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하며 피곤을 말끔히 날려버리는 충전기 같은 존재였으며 이태임도 함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기우는 젠틀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에서 폭풍 매너를 선보이는 워너비 남사친 그 자체였으며 로맨스 대부 김용건도 자상하고 인자함으로 후배들을 격려, 촬영장에 든든한 기운을 북돋웠다. 박복자와 힘든 시절을 함께 보낸 천방순(황효은 분)으로 남다른 연기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처럼 '품위있는 그녀' 촬영 현장은 출연 배우들의 끈끈함과 불타는 연기 열정으로 촬영이 진행된 한겨울에도 항상 후끈했다고.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비하인드 사진은 '품위있는 그녀'가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 무엇인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 김선아를 죽인 진범과 풍숙정 김치의 비밀이 밝혀진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내일(18일) 밤 11시 19회, 모레(19일) 2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품위있는 그녀' 연기 폭발!…후반부 명장면 BEST 3는? '품위있는 그녀' 흥미진진 전개에 몰입도 최고조…시청률 10.3% '품위있는 그녀' 정상훈-이기우, 팽팽한 신경전…근데 왜 웃음이?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끝나지 않은 대립…우아진 행보 기대감↑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갤러리 만남…간병인 제안 수락?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