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워터파크 놀이기구 1등으로 타기! 1000여 명과 추격전?

입력 2017-08-11 15:31

방송: 8월 13일(일) 오전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3일(일) 오전 6시 30분

'밤도깨비' 워터파크 놀이기구 1등으로 타기! 1000여 명과 추격전?


밤도깨비들이 경쟁자들과 추격전을 벌였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3회에서는 워터파크의 특정 놀이기구 1등으로 타기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다섯 도깨비들은 무려 1000여 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가장 먼저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사투를 벌였다.

이홍기는 "6시 30분부터 줄을 선다"라며 본인이 입수한 고급 정보를 형들에게 전달했다. 하지만 실제 다음날, 아침이 밝아오기도 전에 등장하는 워터파크 입장객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은 워터파크가 개장되자마자 뛰어올라가는 일반인 손님과 함께 추격전을 벌이기도 했다. 긴장감 넘치는 상황 속에서 과연 밤도깨비들이 놀이기구를 1등으로 사수할 수 있을 것인지는 오는 8월 13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뉴이스트 김종현, 귀염둥이 막내 깨비로 변신! '밤도깨비' 이홍기·김종현 합류…다섯 도깨비 완전체 출격 '밤도깨비' 캐릭터 포스터 공개…피로유발+속마음 대방출 '밤도깨비' 재석 라인 정형돈-호동 라인 이수근! 어색한 사이?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공식 포스터 공개! 노숙피로 발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