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션월드, 전 연령층을 위한 푸드 판타지아 개최

입력 2017-07-28 0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풀파티를 연다.

오션월드는 푸드를 테마로 한 신개념 풀파티 ‘푸드 판타지아(Food Fantasy)’를 오는 8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푸드 판타지아’는 오션월드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파티로, 기존 2030세대 위주의 풀파티에서 벗어나 어린이부터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해 주목 받은 청년 스타트업 ‘고막컬쳐’와 함께해, 워터파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참신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오션월드, 전 연령층을 위한 푸드 판타지아 개최



푸드 판타지아가 열리는 패밀리 풀 일대는 파티 기간 동안 푸드 테마파크로 탈바꿈한다. 패밀리 풀 곳곳에 푸드 조형물들을 설치했고, 패밀리 풀에 놓인 도넛, 아이스크림, 과일, 프레첼 등 다양한 음식 모형 튜브 위에서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장소는 푸드 존이다. 열대 휴양지 간이식당에서 모티브를 얻어 꾸며진 푸드 컨테이너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푸드트럭과 외식브랜드 12곳의 대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7272플레이트, 고피자, 듀피에, 말리부, 몽슈슈, 삐삣버거, 서울트럭, 에어스트림 키친, 쟌슨빌, 켈로그, 프링글스, 하이트 등이 여름 물놀이와 어울리는 요리와 음료를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허기를 달래기 위해 외부로 나갈 필요 없다. 불고기베이크, 삐삣버거, 냉파스타, 필리 치즈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 등 식사 메뉴는 물론, 도지마롤, 소프카롱 아이스크림 등 인기 디저트까지 맛 볼 수 있다. 시원한 말리부 파인, 엑스트라 콜드 음료도 준비돼 있다.

7월 28일(금) 오후 5시에는 어쿠스틱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음원 차트 1위를 독식 중인 헤이즈가 여름 저녁과 어울리는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푸드 판타지아는 오션월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오션월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오션 패밀리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오션월드 입장권 3인(대인 2명, 소인 1명) 또는 오션월드 입장권 4인(대인 2명, 소인 2명)으로 구성해, 객실에서 하룻밤 머무르며 여유롭게 푸드 판타지아를 만끽할 수 있다.

주중 오크A동 패밀리 객실 선택 시, 3인 패키지는 25만 8천원부터 4인 패키지는 29만 5천원부터다. 패키지는 8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 판타지아는 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이석희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