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일본 신주쿠 편, 6.2%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입력 2017-07-27 14:05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일본 신주쿠 편, 6.2%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한끼줍쇼' 일본 신주쿠 편, 6.2%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수)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은 6.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된 요코하마 편이 기록한 5.1%보다 1.1%p 상승한 수치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전국 유료가구 기준으로는 6.0%를 기록했으며, 이는 지난 5월 10일 30회 방송에서 처음 6%를 돌파한 이후 두 번째로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밥동무 산다라박, 이홍기와 함께 일본 신주쿠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네 사람은 모두가 실패를 예상하는 와중에도 1%의 가능성에 희망을 걸고 길을 나섰다. 강호동과 이홍기는 한국 사람의 성이 문패로 달린 한인부부의 집을 찾아가 이른 시간 저녁 한 끼에 성공했다.

이경규와 산다라박은 폭염 속에서 고군분투하다 한인 유학생들이 사는 집에서 한 끼에 성공했다. 일본에 온 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은 두 젊은 청년의 모습에서 이경규는 자신의 과거 일본 유학 시절을 떠올리며 감동을 자아냈다.

여름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 규동형제는 단 둘이 한 끼 도전을 떠난 요코하마에서 초심을 되찾았다. 또한 한류스타 산다라박, 이홍기가 함께한 신주쿠 특집에서는 다양한 재일동포와 유학생들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 '저녁 한 끼'의 의미를 되돌아 봤다.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홍기 "종종 일본에서 장근석으로 오해 받아" '한끼줍쇼' 우리 동네로 오세요! 시청자 투표로 동네 선정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 이경규 "내 구역" '한끼줍쇼' 여름특집 3탄 일본 편…이경규 '열정 폭발' '한끼줍쇼' 여름특집 3탄…규동형제, 재일동포와 한 끼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