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꿈스타그램' 홍윤화, 야구부 학생들과 '몸싸움' 벌인 사연은?

입력 2017-07-17 15:09

방송: 7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꿈스타그램' 홍윤화, 야구부 학생들과 '몸싸움' 벌인 사연은?


홍윤화가 야구부 수업을 듣던 중 학생들과 몸싸움을 벌였다.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꿈스타그램'에서 MC 홍윤화는 유한공업고등학교에 방문해 학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홍윤화는 야구부 수업에 함께 했다. 그러던 중 야구부 학생들 간 '벤치클리어링(스포츠 경기에서 양쪽 팀 간의 몸싸움 등을 의미)'가 일어났다.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 홍윤화는 당황하면서도 직접 '벤치클리어링'에 나서 학생들과 몸싸움을 벌였다는 후문.

이어 홍윤화는 학생들과 함께 실내디자인 실습에 나섰다. 그는 전교생을 위해 직접 내부에 그림을 그리는 등 특별한 미션을 수행했다.

'꿈스타그램' 홍윤화, 야구부 학생들과 '몸싸움' 벌인 사연은?


한편, '오, 나의 멘토님!' 코너에서는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학생 2인이 아쿠아리스트 멘토와 함께 일일 체험에 나섰다. 그들은 해양 동물 조련사 체험에 도전해 바다코끼리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직접 피부 마사지를 해주며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돌발 미션으로는 바이칼물범의 집을 직접 청소하며 진땀을 뺐다.

촬영 도중 몸싸움을 벌이게 된 홍윤화의 사연 등이 공개되는 JTBC '꿈스타그램'은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꿈스타그램' 딘딘, 바다 한가운데서 연예계 대표 '겁쟁이' 등극 '꿈스타그램' MC 딘딘, 금남의 구역 '여고'로 전학 '꿈스타그램' 홍윤화, 일일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 '꿈스타그램' 딘딘 "요즘 고등학생들, 장난 아니야" '꿈스타그램' MC 홍윤화, 촬영 도중 실신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