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영국 맨체스터서 '비긴 어스' 버스킹 현장 포착!

입력 2017-07-17 14:46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영국 맨체스터서 '비긴 어스' 버스킹 현장 포착!


영국 맨체스터에서 '비긴 어스'의 버스킹 모습이 포착됐다.

'비긴어게인'측은 오늘(17일) 오후 2시에 두 번째 여행지인 영국 맨체스터에서 버스킹을 하고 있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밝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고 있다. 네 사람은 지난 아일랜드에서 비바람이 심한 악천후로 인해 첫 버스킹 데뷔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던 바 있다. 반면, 이번 영국에서의 사진은 맑은 날씨와 멋진 나무 아래 모여든 사람의 모습까지 동화의 한 장면과 같아 버스킹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비긴 어스' 멤버들은 이번 영국 편에서 비틀즈의 곡 등 보다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아일랜드 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오윤환 PD는 "앞으로도 아일랜드 편처럼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영국에서는 시청자들께 보다 익숙한 음악을 '비긴 어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JTBC '비긴어게인' 영국 편은 오는 23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아일랜드에서의 대미 장식할 버스킹 공개!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에…노홍철 '감동' 귀호강 프로그램 '팬텀싱어2'가 돌아온다…8월 11일 첫 방송! '비긴어게인' 최고의 1분은?…'비긴 어스'의 첫 버스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