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DAY6, 오늘(6일) 정오 7월 신곡 발표 "멤버 자작곡 2곡"

입력 2017-07-06 09: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DAY6, 오늘(6일) 정오 7월 신곡 발표 "멤버 자작곡 2곡"

DAY6가 자작곡 2곡을 선보인다.

DAY6는 6일 정오 디지털 싱글 'Every DAY6 July'를 발매하고 신곡 'Hi Hello', 'Be Lazy'를 공개한다. 매달 새로운 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통해 매월 자작곡 등을 발표하고 음악적 역량을 보여온 DAY6의 7월 프로젝트송이다.

DAY6는 이번 신곡에도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타이틀 곡 ‘Hi Hello’는 멤버 영케이가 작사를 맡았고 제이 성진 영케이 원필이 함께 작곡에 참여했다. ‘Be Lazy’에는 영케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두 노래 모두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인다는 소속사 설명.

‘Hi Hello’는 DAY6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루어지는 내용으로 가사를 꾸몄다. 기존 타이틀 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를 띠면서, 코러스의 레이어에 중점을 둔 입체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로드무비를 연상케 하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영상미로 낭만적인 곡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Be Lazy’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를 기반으로 한 세련된 팝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DAY6만의 장점인 다채로운 보컬들이 조화를 이뤄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연인과 함께 있는 공간을 천국이라 표현하며 언제까지나 함께 하고 싶다는 달콤하고 낭만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DAY6는 29~30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July'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또 21일에는 타이페이, 8월 13일과 26일에는 태국 방콕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DAY6 Live & Meet 2017'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쇼케이스 및 팬미팅에 나선다. 8월 19일에는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인 ‘섬머소닉 2017’ 무대에 오른다.

황지영기자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