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세찬의 텐2' 양세찬 & 타쿠야, 잇몸 키스의 전말은?

입력 2017-06-29 10:01

방송: 6월 29일(목) 밤 9시 20분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9일(목) 밤 9시 20분 JTBC2 방송

'양세찬의 텐2' 양세찬 & 타쿠야, 잇몸 키스의 전말은?


'양세찬의 텐2' 양세찬 & 타쿠야, 잇몸 키스의 전말은?


JTBC2 '양세찬의 텐2'의 양세찬이 자신의 첫 키스를 고백했다.

29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JTBC2 '양세찬의 텐2'에서는 '썸을 종결짓는 커플 게임 BEST 10'을 공개한다. 이 중 러브 젠가 게임을 통해 자신의 첫 키스를 고백한 것.

이미 런닝맨에서 키스 마니아임을 밝힌 바 있는 양세찬은 키스 중독(?)이 시작된 첫 키스의 구체적인 정황을 설명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첫 키스를 했다. 아무도 없는 공사장에서 첫 키스를 했고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다음 날 또 일부러 공사장으로 유인(?) 후 다시 키스에 성공했다" 라며 다시 한 키스가 너무 좋았고 그래서 키스 중독이 되었다고 마무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 날 남남 커플로 게임을 체험하던 양세찬과 타쿠야는 서로의 매력 포인트로 지목한 곳의 뽀뽀 소리 데시벨을 측정하는 게임을 하면서 타쿠야가 양세찬의 잇몸에 뽀뽀해야 하는 상황이 연출되었다. 몸서리를 치면서도 과감하게 게임을 진행한 타쿠야 덕에 현장은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썸을 종결짓는 커플 게임 BEST 10'은 29일 밤 9시 20분 JTBC2 '양세찬의 텐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포트라이트' 낙동강변 살인사건, 27년 만에 밝혀지는 진실 '한끼줍쇼' 강호동, 박주미 수다에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차이나는 클라스' 트럼프-시진핑의 파워게임의 승자는?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요가복 하나만으로 '우·가·예' 미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