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강호동, 박주미 수다에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입력 2017-06-28 15:57

방송: 6월 28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8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강호동, 박주미 수다에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역대급 입담을 펼쳤다.

오늘(2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신당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송일국과 박주미는 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두 사람은 기존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수다쟁이 본색을 드러냈다.

송일국은 동네 탐색이 시작되자, "지나가는 분들 잡아도 되나?", "집에서 나오는 사람은 잡아도 되나?", "교회나 절도 가능한가?"라며 기상천외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그러다 결국엔 "포섭해도 돼요?"라며 규칙을 어기는 의욕과다의 모습을 보였고, 참다못한 이경규는 "말 많네!"라며 버럭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질세라 박주미 역시 국민 첫사랑의 이미지는 잠시 내려놓고, 끊임없는 수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양한 '집' 이야기부터 본인의 집 커튼 얘기까지 이어가며 소통의 왕 강호동도 끼어들지 못하고 침묵을 지키게 한 것. 결국 강호동은 "근데 진짜 말 많다. 다른 사람인줄 알았다"고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규동형제를 압도하는 역대급 입담을 선보인 송일국과 박주미의 모습은 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송일국, 육아 스트레스 풀기 위해 출연?! '한끼줍쇼' 강호동의 23년 전 첫사랑 등장! "박주미, 천사인 줄" '한끼줍쇼' 대통령이 살던 홍은동! 이경규의 한 끼 도전은? '한끼줍쇼' 손나은, 역대급 불행에 '손꽝손'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