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쇼윈도-친친'부부 침실서 상반된 모습 폭소

입력 2017-06-27 11:06 수정 2017-06-27 13:32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7회 방송

'최고의 사랑' '쇼윈도-친친'부부 침실서 상반된 모습 폭소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3년 차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쇼윈도부부'와 신흥 가상부부로 합류한 '친친부부'가 침실에서 상반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녹화 당시 김영철의 집에 모여 송은이와 함께 하는 신혼집을 둘러보던 '쇼윈도부부'는 침실을 구경하던 중 장난기가 발동해 "둘이 한번 누워봐라"고 다그치기 시작했다. '남사친-여사친'으로 오랜 세월을 지내다 최근에야 가상부부 생활을 시작한 김영철과 송은이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고 난감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김숙의 성화에 송은이와 함께 침대에 누운 김영철은 편안해 보이는 송은이와 달리 어쩔 줄 몰라하며 어색함에 몸부림까지 쳐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어색한 모습을 보던 '쇼윈도부부'는 "우리는 많이 누워봤다"라며 함께 누워 팔베개까지 하며 3년 차 가상부부의 위엄을 과시했다.

'친친부부'는 난데없는 침대 스킨십 이후 전에 볼 수 없었던 어색함과 함께 미묘한 감정 변화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쇼윈도부부'와 '친친부부'의 '베드신'은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쇼윈도 vs 친친, 절친 가상부부들의 앙숙케미 '최고의 사랑' 가상 새신랑 김영철, 송은이 두고 김숙과 애정행각 눈길 '최고의 사랑' 김수용, 송은이 앞에서 김영철 과거 '썸녀' 폭로 '최고의 사랑' 송은이, 생일 맞은 김영철 위해 미역국 준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