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울산서 지름 6m 싱크홀…밀양 아파트 화재로 대피 소동

입력 2017-06-25 14:57 수정 2017-06-25 17: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5일) 새벽 울산의 한 도로에서, 지름 6m 크기의 지반 침하가 발생해 지금도 교통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경남 밀양의 한 아파트에선, 화재로주민 3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밤사이 사건 사고, 조민중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한 복판이 움푹 파였습니다.

오늘 오전 0시 30분쯤 울산광역시 동구 서부동 솔밭삼거리에서 지반이 내려앉으며 도로에 큰 구멍이 뚫렸습니다.

지름 6m, 깊이 2m 크기입니다.

사고난 차량이나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복구작업이 계속되면서 아직까지 도로 통행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울산시는 도로 밑 하수관이 파손돼 물이 새면서 지반이 가라앉은 것으로 보고 복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50대 남자가 불길을 피해 베란다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습니다.

잠시 후 구조대원의 도움을 받아 비상계단 쪽 창문으로 들어옵니다.

어젯밤 10시 30분쯤 경남 밀양시 상남면의 15층 아파트 10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이웃 주민 30여 명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방화 여부 등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화면제공 : 밀양소방서)

+++

승용차 앞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완전히 찌그러졌습니다.

오늘 오전 0시 10분쯤 부울고속도로 울산 방향 장안휴게소 인근에서 삼중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48살 김모 씨 등 4명이 중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기장소방서)

관련기사

제주 콘도 화재로 300여명 긴급 대피…밤사이 사건사고 필로폰 환각상태로 귀신 떼어낸다며 아버지 살해 징역 6년 '피살 초등학생' 어머니 "가해자 엄벌해달라" 호소문 "우리 아빠 살려내" '다섯식구 생명줄' 끊은 50대 현장검증 '냉장고에 시신 유기' 30대 친모 구속…곳곳 사건사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