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이스트 측 "휴식 취한 후 하반기 4인조 컴백" [전문]

입력 2017-06-19 15:10 수정 2017-06-19 15: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뉴이스트 측 "휴식 취한 후 하반기 4인조 컴백" [전문]

그룹 뉴이스트가 4인조로 컴백한다. 황민현은 워너원 활동으로 잠시 팀에서 빠진다.

1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분들, 네 사람이 선택했던 길을 묵묵히 지지하고 응원했던 러브 팬(뉴이스트 팬클럽)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고 입을 열었다.

플레디스에 따르면 뉴이스트는 하반기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종현, 민기, 동호는 뉴이스트의 제이알 렌 백호로 돌아오며 여기에 아론이 합류한다.

"종현, 민기, 동호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황민현은 워너원에 집중하기로 했다. 소속사는 "민현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며 지원을 돕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플레디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분들, 네 사람이 선택했던 길을 묵묵히 지지하고 응원했던 러브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방송이 끝난 현재, 아시다시피 민현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민현군이 지금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종현, 민기, 동호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종현, 민현, 민기, 동호, 아론군이 걸어왔던 길이 험난했더라도 헛되지 않았음을,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길을 여러분들이 언제나 행복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다섯 사람에게 주신 사랑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