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신개념 야구장 먹방 "9회 9끼"

입력 2017-06-19 11:41

2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6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신개념 야구장 먹방 "9회 9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야구장에서 신개념 '먹방'을 선보였다.

녹화 당시 시구-시타자로 초대받은 '쇼윈도부부'는 시구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고 본격 야구 관람에 나섰다.

관람석으로 향하던 김숙은 윤정수에게 "다이어트 중이니까 깔끔하게 핫도그 하나씩 먹고 더 이상 먹지 말자"라며 윤정수에게 제안했다.

핫도그를 하나씩 들고 관람석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비큐를 즐기는 주위 사람들을 보며 "먹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고 여기 분위기를 맞춰야 한다"며 처음 다짐과 달리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삼겹살을 필두로 위장을 개방 시킨 두 사람은 "응원하느라 힘드니까 먹을 것 좀 시키자"라며 피자를 배달시키고, 지나가던 관람객이 선물한 컵라면을 입가심으로 먹는가 하면, 짠 걸 먹었으니 단 걸 먹자며 빙수까지 클리어하는 야구장 먹방을 선보였다.

먹방마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쇼윈도부부의 야구장 먹방기는 2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송은이, "남편감으로 정우성보다는…" '최고의 사랑' 송은이-김영철, 여행지서 만난 김수용에 경악 '최고의 사랑' 김영철, 신혼여행지서 "송은이랑 안 맞아"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에 "가상부부 최초 이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