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이소라, 일상 모습 공개! '투머치토커' 등극?

입력 2017-06-13 10:31

방송: 6월 25일(일) 밤 10시 30분 첫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5일(일) 밤 10시 30분 첫방송

'비긴어게인' 이소라, 일상 모습 공개! '투머치토커' 등극?


'비긴어게인' 이소라, 일상 모습 공개! '투머치토커' 등극?


가수 이소라가 데뷔 25년 만에 최초로 일상 속 모습을 공개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25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 이소라-유희열-윤도현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동행 노홍철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소라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무대나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도전해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평소 집 밖으로도 잘 나오지 않는다"며 야외 촬영에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임했다는 이소라는 첫 행선지 아일랜드에서 우려와는 달리 반전 매력을 대 방출했다. 특히 처음 만난 노홍철과는 만나자마자 '단짠'식성을 공유하며 쉬지 않고 수다를 떨어 '비긴어게인' 공식 단짝으로 거듭났다.

노홍철은 "나도 수다하면 어디가서지지 않는데, 누나가 정말 말이 많다"며 이소라를 '투머치토커'로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20년 넘게 뮤지션 동료로서 이소라를 알아온 유희열과 윤도현 역시 "우리가 알던 이소라가 맞냐"며, "우리 중에서 사회성이 제일 좋은 누나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카리스마 보컬에서 '러블리 투머치토커'로 변신한 이소라의 반전 매력은 오는 25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 티저 공개! '비긴어게인' 유랑음악단 4인방, 아일랜드 출국 사진 공개 JTBC 예능 프로그램 세 편 공개! '눈정화-귀호강' 완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