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 "단일화파 의원 회동 자체가 후보 흔들기…비판"

입력 2017-04-28 10: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승민 "단일화파 의원 회동 자체가 후보 흔들기…비판"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는 28일 당내 단일화파 의원들이 회동을 갖고 단일화 촉구 연판장을 돌리기로 한데 대해 "그저께 TV토론에서 저를 포함한 세 사람 모두 단일화는 없다고 했는데 그런 모임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안된다"고 말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반포주공아파트에서 열린 경비원들과의 간담회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한 뒤 "이런 것 자체가 후보 흔들기라고 본다"고 비판했다.

유 후보는 "자유한국당의 패권, 비민주 이런 게 싫어서 나온 바른정당인데 정치적으로 별다른 대안이 없는 상황에서 이렇게 흔들기를 계속하는 것은 바른정당이 추구하는 바른정치와는 180도 다른 행태"라며 "제가 경고하는데 이제 흔들기는 그만하고, 도와주기 싫으면 최소한 가만히 있어야 한다"고 경고했다.

한편 유 후보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의 김종인 전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대표 영입에 대해 "(선거에) 별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시스)

관련기사

5명의 주요 후보들, 명운 가를 마지막 숙제 어떻게 풀까? 오늘 5차 대선후보 TV토론…최대 쟁점은 '일자리 대책' 대선 D-11, 무너진 양강구도…막판 변수와 전망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