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라임씬3' 배우 김민규, 새 탐정 보조! 추리 직접 개입

입력 2017-04-28 10:03

첫 방송: 4월 2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4월 28일(금) 밤 9시

'크라임씬3' 배우 김민규, 새 탐정 보조! 추리 직접 개입


'크라임씬3' 배우 김민규, 새 탐정 보조! 추리 직접 개입


'크라임씬3' 새 탐정 보조로 배우 김민규가 출연한다.

28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3'는 '대선 후보 살인 사건'으로 첫 포문을 연다. 에피소드는 대선 후보로 출마한 저런당의 정동필이 대선을 하루 앞둔 이른 새벽 살해된 채 발견되면서 시작된다. 용의자로는 정동필 후보의 정치적 라이벌인 이런당 대선후보(장진), 이런당 후보의 보좌관(박지윤), 정동필 후보의 아내(정은지), 저런당 선거유세 도우미(양세형), 저런당 당대표(송재림) 다섯 사람이 거론되고 있다.

이날 탐정보조로 첫 출연하는 배우 김민규는 드라마 '시그널'에 황의경 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얼마 전 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탐정 보조가 출연자들에게 추리 단서를 제공하거나 용의자를 데려오는 기존 역할을 수행하는 것 외에 추리에 직접 개입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민규는 사전 미팅 당시 제작진에게 "수사·추리물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고 밝힌 바 있어 예리한 추리로 탐정의 범인 검거를 도울 수 있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들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과 긴박감 넘치는 추리 플레이가 펼쳐질 JTBC '크라임씬3' 대선후보 살인사건 편은 4월 28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크라임씬3' 팝업스토어! '대선 후보 살인사건' 먼저 본다 '크라임씬3' 김지훈 탐정으로 대활약! 경험자의 추리는? '크라임씬3' 배우 송재림, 71세 능구렁이 정치인으로 변신! JTBC, 엔데몰샤인 그룹과 국제 공동개발 협약 체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