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 4·19묘역 참배 "국가리더십 역할 중요"

입력 2017-04-19 14: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승민, 4·19묘역 참배 "국가리더십 역할 중요"


유승민, 4·19묘역 참배 "국가리더십 역할 중요"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는 4·19혁명 57주년을 맞은 19일 "앞으로 국가리더십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강북구 국립 4·19 민주묘지 참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이제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데 좋은 일보다는 힘든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유 후보는 또 방명록에 "4·19 정신을 이어받아 정의로운 민주공화국 건설에 신명을 바치겠다"고 썼다.

유 후보 캠프 지상욱 대변인 단장은 논평을 통해 "부정선거와 불의에 항거해 민주주의를 지켜낸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에 깊은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 아울러 유가족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의 희생과 불의에 침묵하지 않는 힘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민주주의는 없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 대변인은 이어 "지금의 대한민국은 정치도, 안보도, 경제도 백척간두에 서있다. 정치를 바로세우고, 안보를 튼튼히 하고, 경제를 살리는 것은 시대적 명령"이라며 "바른정당은 4·19 혁명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시대적 명령을 반드시 실천하고, 정의롭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문재인 "4·19 정신, 정의로운 통합으로 완수" 안철수, 4·19묘역 방문 "국민이 이기는 나라 만들겠다" 대선후보들 4·19정신 계승…'촛불'에서 '정의'로 심상정 "4·19 혁명정신 계승해 촛불혁명 완수할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