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맨투맨 탐정단' 박해진X김원석X이창민, 의리로 뭉쳤다!

입력 2017-04-17 10: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맨투맨 탐정단' 박해진X김원석X이창민, 의리로 뭉쳤다!


'맨투맨 탐정단' 박해진X김원석X이창민, 의리로 뭉쳤다!


드라마 '맨투맨'이 끝나는 시간 '맨투맨 탐정단'이 찾아온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을 낱낱이 파헤치는 토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 오는 22일 밤 12시(23일 0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생방송된다.

특히 이번 첫 생방송의 게스트로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전격 출연을 확정해 드라마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지난 4개월여간 '맨투맨' 촬영을 통해 배우와 제작진의 사이를 넘어 끈끈한 의리로 뭉친 세 남자의 어디에도 본 적 없는 생생한 비하인드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는 사실 만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

'맨투맨' 관계자는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배우와 작가, 감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만으로 굉장히 파격적인 행보이다. 게스트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주었고, 그만큼 '맨투맨'을 향한 자신감과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 드라마 시청과 더불어 시청자와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소통의 공간을 통해 더욱 보는 재미를 극대화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 탐정단'은 MC와 드라마 출연진, 패널들로 구성된 토크 라이브쇼로 '맨투맨' 방송 직후 드라마 전반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맨투맨' 속 숨겨둔 비장의 무기다. 특별 편성이 아니라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시도되는 라이브 방송은 이번이 최초의 시도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맨.읽.남('맨투맨' 읽어주는 남자)'에서 '맨투맨 탐정단'으로 프로그램 명을 최종 확정하였고,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 출연 떠오르는 신예 배우 김현진이 MC로 투입되고 오세훈 에디터가 고정 MC로 가세해 힘을 실었다.

22일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라이브, V DRAMA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계속해서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 각 회차별 촬영 뒷이야기와 에피소드 등을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소통을 통해 사전 제작 드라마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있는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