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조세호 "이동욱과 매일 통화한다"

입력 2017-03-27 10:28

방송: 3월 27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7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조세호 "이동욱과 매일 통화한다"


'예능 대세' 조세호와 딘딘이 유명 배우들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2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푸드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자타공인 '초딩입맛' 딘딘의 식습관을 고쳐줄 요리가 공개된다.

요리에 앞서 딘딘과 함께 출연한 조세호는 배우 이동욱과의 남다른 친분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평소 친한 이동욱과 종종 여행을 다니며, 바로 어제도 통화를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은 "진짜 친하냐, 통화목록을 공개하라"며 의심했고, 이에 조세호은 마지못해 통화목록을 공개하며 억울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공개된 조세호의 통화 목록에는 이동욱은 물론, 한 걸그룹 멤버의 이름도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들은 이내 짓궂게 조세호와 걸그룹 멤버의 사이를 몰아갔지만 딘딘은 "그 사람과 세호형은 한 치의 의심도 되지 않는다"고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딘딘은 조세호의 인맥에 모두가 관심을 가지자 "나도 공유와 함께 물건도 '공유'한 사이며,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권하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연예계 마당발 조세호-딘딘의 인맥대결과 냉장고 속 모습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출연 최초로 단독 선두 도전 '냉장고를 부탁해' 윤정수, '김숙 입맛 저격' 요리 의뢰 '냉부' 김성주 "윤정수·김숙, 쇼윈도 부부 같지 않았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민용 "MC를 시켜주면 열심히 하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