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희정, '문재인 아들 채용의혹'에 "답할 의무 있어"

입력 2017-03-22 1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희정, '문재인 아들 채용의혹'에 "답할 의무 있어"


안희정, '문재인 아들 채용의혹'에 "답할 의무 있어"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22일 자유한국당이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아들의 공기업 취업 특혜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데 대해 "어떤 의문이라고 할지라도, 답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문 전 대표를 압박했다.

안 지사는 이날 오전 전북 전주시 전북도의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말한 뒤 "저 또한 (저에게 제기된 의문들에) 성실하게 답을 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부연했다.

그는 "검증 과정에서 국민들과 언론 등 곳곳에서 제기되는 의문에 대해 다 네거티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저에게도 자질, 도덕성, 리더십 등에 대해 많은 문제제기가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그러면서 '문재인 대세론'과 관련해 "여야 가상대결에서 가장 높은 비율로 이기는 후보가 저 안희정이며, 가장 낮은 비호감도를 가진 후보도 저"라며 "이게 본선 경쟁력, 발전 가능성 아니겠느냐"고 승리를 자신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박영선 "문재인, '전두환 표창'이 네거티브? 광주민심 몰라" 민주당 경선 스타트 '야당 텃밭' 광주·전남 민심은? 이재명 "촛불혁명과 새로운 전북 천년의 청사진 열겠다" 이재명 "문재인 아들 의혹…자유한국당 할말은 아냐"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