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 전율의 트리오 무대에 자체 최고 시청률!

입력 2016-12-24 14: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 전율의 트리오 무대에 자체 최고 시청률!


'팬텀싱어'가 전율의 트리오 무대를 선보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3일(금) 밤 9시 4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7회가 3.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팬텀싱어' 5회가 기록한 기존 최고 시청률인 3.2%보다 0.1%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전드급 트리오 무대가 이어졌다. 바리톤 박상돈 테너 백인태 유슬기가 함께한 '인기상'팀은 'Quando l'amore diventa poesia'를 불러 극찬받았다. 이 팀은 열정적이고 안정적인 호흡으로 트리오 무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배우 고훈정 테너 이동신 카운터테너 이준환은 'luna'를 불렀다. 세 사람의 새로운 도전과 아름다운 하모니는 극찬을 받았다. 베이스바리톤 권서경 뮤지컬배우 고은성 윤소하는 'El tango de Roxanne'를 열창했다. 세 사람은 남성적인 매력으로 힘이 넘치는 무대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유겸 오세웅 이벼리는 '나를 태워라'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곽동현 류지광 기세중은 'I dreamed a dream', 김현수 손태진 백형훈 팀은 '꿈에'를 부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트리오 무대 평가 뒤에는 본격적으로 4중창 무대를 위해 팀을 구성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팬텀싱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소름끼치게 몰입도가 높았다. 급이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ID: se***), "티비에서 콘서트를 보는 귀호강 방송이다"(ID: CY***), "무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ID: p***)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무대는 음원으로도 공개돼,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고 있다. 'luna', 'El tango De Roxanne' '꿈에' '나를 태워라' 'I dreamed a dream'은 음원사이트(엠넷) 실시간 차트 100위권에 진입했으며, 'luna'는 31위까지 올랐다.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JTBC '팬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정형돈-안정환, 100층 유리 엘리베이터 도전! '아는 형님' 황치열 "유인영 잘부탁"…의심의 눈초리 '싱포유' 명품 보컬 임정희 권진아 출연! 공감송 열창 '솔로몬의 위증' 진실 향한 김현수의 뭉클한 항변! '김제동의 톡투유' 요즘 더 생각 나는 별이 된 '나의 스타'
광고

JTBC 핫클릭